하이얼 News

9년연속 세계판매 1위
등록일 2018.05.09 조회수 4153

9년연속 세계판매1위_1000.jpg

 

 

하이얼(Haier), 2017년 세계시장점유율 10.5%, 9년 연속 글로벌 가전브랜드 1위

 

 

유로모니터 기준 세계1위


 2018 년 1월 1일,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시장 조사 기관인 유로모니터(Euromonitor)는 2017년 세계 주요 가전 제품 소매판매 데이터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 자료에 따르면, 2017 년 ‘하이얼(Haier)’ 브랜드 주요 가전 제품의 판매량이 글로벌 시장의 10.5 %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결과는 ‘하이얼(Haier)’을 2009 년 이후로 9년 연속 세계 1위에 올린 기록입니다.


 

세계 가전시장의 리더 하이얼 


더불어 ‘하이얼(Haier)’은 냉장고, 세탁기, 와인셀러, 냉동고 등의 판매량이 경쟁 브랜드를 월등히 앞서면서 세계 가전시장의 리더로서 그 위치를 견고히 하고 있습니다.


 

하이얼의 글로벌 인지도


 판매량뿐만 아니라 세계 가전 시장에서 ‘하이얼(Haier)’의 인지도는 이미 한국의 삼성(Samsung), 엘지(LG)를 넘어서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한국 시장에서 중저가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 온 하이얼(Haier)이 글로벌 인지도를 앞세워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으로 예상되는 2018년, 한중 관계 개선의 물결을 타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브랜드로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2018년 신제품 공기청정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