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2.01.10.] 하이얼코리아 푸웨이이 '한국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가전 브랜드로 성장하겠다'
등록일 2022.01.10 조회수 587

 

 

 

푸웨이이(Fu Weiyi) 신임대표 선임
신년 맞이 브랜드 슬로건 발표

 

하이얼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Hi Haier 나의 가전을 만나다’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워 질적 성장과 마케팅 전략 및 목표를 발표했다.

 

이번 슬로건의 ‘Hi’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나의 가전’은 친숙한 느낌을 주어 소비자들에게 기억될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것이 관계자 측 설명이다.

 

지난해 11월 하이얼 그룹은 저우윈제(周雲杰) 총재를 신임 회장 겸 CEO로 선출하고 하이얼코리아의 부사장을 역임한 푸웨이이(Fu Weiyi)를 신임대표로 선임하면서 새로운 시대를 맞이했다. 프리미엄을 추구하기 보다는 가치소비에 중심을 두는 전략으로 제품 출시부터 사후 서비스까지 아낌없는 투자를 지원하고 있다.

 

푸웨이이 대표이사는 “고객의 생각과 생활 속에 가까이 다가가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수준 높은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얼코리아는 한국 진출 20주년이 되는 2024년을 전환점으로 삼고 질적 성장을 위한 변화와 혁신을 도모하고 있다.

 

출처 : 한국경제TV(https://www.wowtv.co.kr)
기사 원문 :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1&oid=215&aid=0001008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