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2.08.02.] 하이얼코리아, 온라인 서비스 접수 실시
등록일 2022.08.09 조회수 895

 

글로벌 가전 브랜드 ‘하이얼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서비스 접수’ 서비스를 새롭게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지금까지는 서비스를 접수하기 위해선 고객센터에 전화 접수를 하거나, 카카오톡 채팅 상담을 통해서 서비스를 접수해야 했지만 온라인 서비스 접수를 시작하면서 홈페이지에서 바로 서비스 접수를 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 서비스 접수는 하이얼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접수 할 수 있다.

불가피하게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는 기존 전화 접수나 카카오톡 접수는 시간이 많이 없는 경우에 접수하기 힘든 경우가 종종 발생할 수 있었다. 하지만, 온라인 서비스 접수를 하게 되면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서비스를 접수할 수 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온라인 서비스 접수를 하기 위해선 하이얼코리아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서비스 접수 메뉴를 클릭하고 서비스를 접수하면 된다. 서비스 접수 시 고객 정보와 제품 정보, 고장 증상, 방문 희망 날짜 등을 기입하고 접수하면 된다. 서비스 접수를 하게 되면 A/S 기사 또는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께 연락을 하고 서비스 절차가 시작된다.

하이얼코리아 관계자는 "하이얼 제품을 구매해 주신 고객님들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 접수를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접수 시스템을 마련하게 됐다"며, “A/S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여 하이얼 제품을 믿고 구매해 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얼 측은 “세계적인 시장조사기업인 유로모니터인터내셔널 보고서에 따르면 2008년 이후, 13년 연속 냉장고 부분 세계 1위를 기록하고 있다”며, “또한, Casarte(중국), GE(가전사업 부문, 미국), Candy(이탈리아), Fisher & Paykel(뉴질랜드), AQUA(일본) 등 다양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전 세계 160여 개국에서 약 10만여 명의 임직원이 함께 일하고 있으며, 글로벌 매출 한화 약 34조 4천억 원”이라고 덧붙였다.

 

 

출처 : 데일리경제 (http://www.kdpress.co.kr)

기사 원문 : 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4356